• 최종편집 2021-11-24(수)
 

K-001.jpg

 

글로벌 선도 기업인 보쉬가 국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리더십 강연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늘 성균관 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의 강연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순회 강연을 해 나간다는 것이 보쉬의 설명.
 
오늘 성균관 대학교에는 보쉬 코리아 헤르만 캐스 사장이 강연에 나서 “기술 개척자에서 성공적인 글로벌 선도 기업이 될 수 있었던 보쉬의 리더십(From Technology Pioneer to Successful Global Player by Unique LEADERSHIP“을 주제로 학생들과의 소통의 장을 펼쳤다.
 
강연을 통해 캐스 사장은 지난 125년을 넘어 작은 창업자의 정신에서 오늘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 된 보쉬의 히스토리를 비롯해 창립자 로버트 보쉬의 비젼, 가치, 철학, 특별한 리더쉽을 설명했다. 특히 아직까지 보쉬의 기업 철학 원칙으로 남아 있는 창립자 로버트 보쉬의 경영 철학의 혁신 정신을 강조하며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혁신의 마인드를 강조하며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보쉬는 “생활 속 기술(Invented fo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자동차 부품 및 부품 애프터마켓, 산업 자동차 제품, 전동공구 및 액세서리는 물론, 보안 기술, 센서 등을 공급하며 인류의 삶을 윤택하게 하기 위한 기술과 서비스의 공급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난 창립 125주년을 맞이한 바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쉬 헤르만 캐스 사장, 대학생 리더십 강연 활동 개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