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1-24(수)
 

 

1.jpg
2021 GMAEA 월드탑모델명인대상을 수상한 가수 세나

 

가수 세나는 뮤지컬 및 청소년 드라마 연극 등 각종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왕성한 활동중에서도 이번에 영화에까지 진출하면서 중국 출신으로서는 드물게 큰 배역을 맡았다.

 

()시네마 서울에서 제작하는 만해 한용운의 '님의 침묵'에 출연중이다. 이 영화는 지난해 1월 제4회 인도 칼링가 국제영화제에서 '엄마없는 하늘아래'로 감독상을 수상한 한명구 감독 작품이다.  

 

세나(롼찌엔화)님의 침묵에서 중국 여성독립운동가 링링역으로 출연해 극중 요가도 선보여서 그만의 장점을 잘 살렸다고 한다

 

3.jpg
만해 한용운의 영화 '님의침묵' 합천영상테마파크 세트장에서(왼쪽 세나, 오른쪽 한명구 감독)

 

그는 지난 5월22일 스위스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이의한 총재가 주최하는 2021 GMAEA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시상식에서 '월드파워탑모델명인대상'을 수상하여 스타로서 인정을 받았다.

 

가수와 배우, 모델, 연기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세나는 중국에서도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한 연기 경력이 있어 준비된 연기자라고 할 정도로 인기 상승중이다. 2021년 곧 시작되는 한명구 감독의 차기작 조폭미녀삼총사에도 경찰청 강력반 과학수사 프로파일러로 출연 예약이 된 것도 지켜봐야 할 점이다.

 

올해 말 개봉을 준비중인 님의 침묵은 현재 80% 정도의 촬영이 진행되어 마무리 단계에 있는만큼 곧 세나의 열정적인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는 하나' 타이틀곡 중국출신가수 세나(롼찌엔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