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1-24(수)
 

 

인물.jpg

 

바이더타임 조상현 대표는 방송,언론,시상식에서 IQ190 천재로 소개되며 두뇌개발법,학습법,뇌파검사 등 교육정보를 제공하는 교육사업가로서, 최근 한국형 SNS형 재능공유서비스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9‘2020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수상에 이어 제42020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 공유경제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바이더타임은 개개인의 재능과 경험을 시간이라는 형태로 공유하는 신개념 플랫폼 개발기업으로, 개개인 각자의 수많은 경험과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플랫폼을 통해 공유하고 나눌수 있는 앱을 개발했다. 바이더타임은 현재 연기배우 김정욱, 개그맨 블랑카 정철규, 발라드가수 한경일, 트로트가수 박주희 등 여러 유명인과의 만남을 비롯해 각각의 재능과 경험을 서로 필요에 의한 많은 만남을 이어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조상현 대표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공유경제 부문을 수상한 만큼 바이더타임은 앞으로도 우리의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경험과 재능을 나누고 공유하는 플랫폼으로서 사용자들의 귀한 시간을 소중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다음은 조상현 대표와의 일문일답이다.

 

Q. 재능마켓 앱을 소개해주신다면?

A. 본인의 재능이나, 정보를 판매하여 누구나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앱은 기존의 재능마켓들과 달리 사용자들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간경영 CEO’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장려하고 있습니다. 저같이 평범한 사람들이 모여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한 마음으로 화합한다면, 우리는 하루 24시간 속에서 무한대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시간을 살 수 있습니다.

 

Q. 앱 이용 방법은?

A. 앱을 손쉽게 설치하여, 혼자 간직하기 아까운 나만의 여행코스나 자격증 합격노하우, 육아정보 등을 작성하여 바로 문서형태로 판매할 수도 있고, 직접 사람들을 만나 알려주고 배울 수도 있습니다.

 

K-001.jpg

 

Q. 시간을 경영한다는 말이 생소한데, 시간 경영 CEO는 무엇인가?

A. 사용자들은 누구나 본인의 시간을 사고팔며 돈을 벌 수 있기에 시간경영 CEO로 불리고 있습니다. 시간을 재화처럼 현명하게 사고판다면,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컨대 우리는 인터넷 상에 쏟아지는 정보 중에 알짜정보를 찾는데 꽤나 많은 시간을 소모하고 있는데요, 만약 우리가 전문가의 시간을 사서 보다 빠르게 배우고, 동시에 나만 알고 있는 알찬 정보들을 서로 공유한다면 우리는 불필요한 시간을 절약하여 보다 시간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과 바라는점은?

A. 제 목표는 우리 국민 모두가 시간경영 CEO가 되어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트렌드를 조성하는 것과 동시에, 자투리 시간에도 틈틈이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앱을 통하여 젠틀한 사람들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또 알찬 정보들을 얻어가며 보다 풍성한 삶을 살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은 예로부터 두레, 품앗이와 같은 옛 조상들의 정신적 가치가 계승되어 서로가 하나 되는 관계지향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현 SNS시대는 과장된 사진과 정보들이 만연하여 우리의 마음이 점차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 앱을 통하여 우리 모두가 각기 서로 다른 역할로 직접 만나 온정을 주고받는 삶을 살기를 염원합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를 브랜딩 하라! 시간과 경험을 공유하는 차세대 SNS 플랫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